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
인천 강화군, 2019 강화 농업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9.01.08 18:52
  • 댓글 0

새로운 미래 농업을 위해 획기적인 변화를 준비 중인 인천 강화군 농업아카데미가 2019년 신입생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강화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농업인이면 누구나 입학할 수 있으며 과정별로 중복되지 않는 한 3개 과정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농업대학 졸업생의 재입학도 가능하다.

모집과정은 고품질 쌀, 토마토 수경재배, 농업경영마케팅, 농식품 브랜딩디자인 과정 등 총 16개 과정이다.

2월부터 11월까지 총 43주간 실제 농작물의 재배 작기에 맞춰 이론과 실습, 현장교육, 활용사례 등을 병행해 교육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교육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되고 합격자 발표는 2월 8일 개별 문자 통지 및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강화군농업기술센터 이상환 소장은 "20년간 지속해 온 강화군농업대학이 지속해서 성장하려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며 "농업 현장 농업인의 요구를 집중적이고 유연하게 반영한 품목별 전문 교육과정은 지역 농업인의 소득과 경쟁력을 높이는 성공 요인이 될 것"이라고 밝히고 "품목별 재배 시기를 고려한 현장교육을 통해 각 분야의 최고 전문농업인을 양성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032-930-4110)으로 문의하거나 강화군청 및 강화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webmaster@kydongponews.com

<저작권자 © 김영동포교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