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타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2018 소상공인의 날 기념 어울림 한마당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11.19 11:28
  • 댓글 0

KFME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유덕현)는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13일, 14일 양일간 관악구청 광장에서 지역내 우수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품에 대한 판매, 홍보전인 ‘소상공인, 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개막식에는 박준희 관악구청장,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김성식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유기홍 전 국회의원, 임영업 관악구 전통시장 상인연합회 회장등 내빈과 소상공인연합회 이사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축사했다.

유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치러질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고, 소상공인들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이번에 신설된 지역상권활성화과는 경제 구청장을 표방한 박준희 구청장의 의지를 반영한 결과로 기대가 크고,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경제를 살리는 것이 민선 7기 핵심 공약인만큼 소상공인들이 사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상권활성화과를 통해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소상공인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는데, 이밝음(빅스바이트), 이현구(네오픽스코리아) 대표가 소상공인연합회장상을, 안종인(동화 공인중개사 행정사 사무소), 하상대(한양건강원) 대표가 서울시장상을, 김중환(기프트 투어), 최미영(명동찌개마을) 대표가 관악구청장상을, 정삼용, 김음미 대표가 관악구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webmaster@kydongponews.com

<저작권자 © 김영동포교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